[가족여행]발리 세인트리지스를 다녀오다. #4
|  2017-02-14 [15:19:44]
여행지역 : 아시아 >  발리  리조트명 : 세인트레지스
이 름 : 이호종
  조회 : 829
영어를 1도 못하는 저로써는 외국에 나가는것이 좀.. 스트레스입니다.
작년에도 식스센스에 다녀온뒤로 영어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과 다짐이 있었지만 금새 1년이 지나갔다는....
올해는 야나두나.. 시원스쿨이나.. 뇌새김이나..  뭐라도 하나 해야겠습니다.
아니면 와이프를 공부시키던지....

다행히도 로비에 딱한분 한국인스러워보이는 직원이 있길래 명찰을 보니 일본사람이더라고요.
일본어는 할줄 알아서(할줄 아는 외국어가 일본어뿐이어서...)이분께 식사예약이나 스파예약을 할수 있었습니다.  아마 이분 없었으면 저희는 다른 예약을 아예 안하거나.. 못했을겁니다.

그리고 혹시 한국어로 된 안내서와.. 영어로 된 세인트리지스의 지도도 받아보았고요.
빌라에서 지내는 내내 한국어안내서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루이틀... 그렇게 일정을 끝내고..

아.. 둘째날 밤에 차로 5분거리인 어떤 쇼핑거리를 갔었는데 발리뭐... 라던데 쇼핑을 좋아하지 않는 저로써는 그닥... 게다가 비도 왔고요.

여튼.. 그렇게 일정을 끝내고 기다리고 있던 가이드의 도움으로 체크아웃을 합니다.  드뎌 집에 갈 시간.. 벌써 집에 갈시간...이 다가오고 있구나...

마지막날 오후 일정은 가이드와 관광일정이었기에 가이드의 차를 타고 이동.. 이동합니다만.. 날씨가.. 너무 덥습니다.

첫 관광지는 울루와뚜사원..

이미 와이프빼놓고 우리의 관광은 여기서 끝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올라가는 길이 그렇게 멀지도 않은데 아이들의 표정은 이미 지쳤습니다. ㅋㅋ

여기서 한 15분 있었나?  뜨거운 햇볕에 벌겋게 달구어져 바로 철수!!
그리고.. 중국인 관광객이 너무 많다보니..  시끌벅적 아주 즐거운 관광지였고요~

그리고 제가 가고 싶어했던 커피공장으로 갑니다.  이곳에 로스터기와 규모에 엄청 놀랐습니다.
평소 커피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이런 규모의 공장을 처음보고 커피로 그린 그림도 처음 봤거든요.
남자커피, 여자커피...  남자커피는 진하고 강하고 향도 좋고.. 여자커피는 부드럽기만 합니다.
가격은 남자커피가 더 비싸고요.

그리고 루왁이라 불리우는 사향고양이도 구경하는데.. 왠지 눈이 좀 슬퍼보인다는...
가격은 넘사벽입니다. 한번 마셔보고 싶었으나...  과감히 포기! 선물용으로도 포기!

여기를 둘러보았으니 이제 관광일정은 끝났죠.. ㅋㅋ  가고싶은데가 없었으므로..

여기서 나와 밥을 먹고..(또 나시고랭..)스미냑거리 구경하고.. 시장구경하고..스타벅스가서 커피마시고..

일찌감치 공항으로 갔습니다.

와이프의 한마디.. "우리는 관광은 아닌가봐~"
저의 한마디.."관광이면 관광. 휴양이면 휴식.. 둘중 하나씩만 하자~ 두가지 다하는건 아닌것 같아~"

이렇게 공항으로 가이드가 데려다주고.. 저희는 다시 티켓팅을 하고 로비에서 밍기적거리다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슝~~~

한국에 도착하니 눈이 많이 왔네요.  그래서 비행기주차난이..  착륙은 했는데 내리기까지 시간이 엄청 걸리고 비행기가 줄지어서 거북이걸음으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무사히 4박 6일간의 가족여행을 마쳤습니다.

• 의견글 (4개) |   본 게시물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많이 남겨주세요.
  JTS_Alicia 발리 여행기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저희 제이슨 여행사와 함께 해주세요 )  DEL  MODIFY
  JTS_Jane 우와..울루와뚜 사원 사진 너무 멋있네요!! 사진속에서 아이들의 더움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DEL  MODIFY
  JTS_Nancy 울루와뚜 사원이 정말 덥죠 ㅠㅠ! 그래도 중요한 곳은 다 보고 오셔서 좋네요 ㅎㅎ  DEL  MODIFY
  JTS_Scarlet 울루와뚜 사원에서 지친 아이들의 표정이 너무나 귀여워요ㅎㅎㅎ 아이들이 어릴 때는 역시 휴양지로의 여행이 최고인거 같네요^^  DEL  MODIFY
• NAME     • PASS     • 보안코드     5356    * 오른쪽 숫자 4자리 입력
[1000자 까지 입력가능]

다음글
발리 세인트리지스를 다녀오다. #5(총평)